증권사리포트
>>차별적 제품 경쟁력 기반 구조적 도약 시작
-4분기 영업이익은 362억원(QoQ 29%, YoY 79%)으로 높아진 시장 예상치 (289억원)도 크게 상회했다.
-영업이익률 12%에 주목해야 한다. 신규 베트남 법인이 손익분기점 수준인데도 불구하고 역사적 최고 수익성을 기록했다는 것은
1) WICOP, UCD 등 차별적인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제품 Mix 개선 효과가 크고, 2) 자동차, 모바일 등 고부가 영역에서 입지가 강화되고
있는 구조적 변화를 의미한다. 3) 향후 SunLike, Acrich MJT 등 프리미엄 조명 솔루션을 앞세워 B2C 매출을 확대하면서 수익성 개선 기조를
이어갈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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