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수목금 증권사의 목숨건 공매도의 배경은?

2020.06.26 10:53:38 조회2163

수목금 증권사의 목숨건 공매도의 배경은? 






잘못된 시장제도 뜯어고치고 않고 신제윤 금융위원장이후 지속적으로투자자기만하는 금융위는 금융시장의 파수꾼이 맞는가? 잘못됐슴을 알고도 함께 붙어서 수익을 누리는 증권사는 범죄집단인가?

증권사 떼돈벌고 개인투자자 다 죽이는게 시장제도인가?


주식시장이 살지 않고서는 경제 백약이 무효다.
경제를 살릴려거든 주식시장부터 살려라.
경제의 균형이 무너졌다. 현 부동산우위의 제도로는 안된다. 자본시장우위로 전환해야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시장거래제도를 뜯어고쳐야만 한다.
이내용은 신제윤금융위원장시절부터 금융위에 전화하고 제안한 내용이지만 금융위는 복지부동이다.
경제부총리 최경환은 LTV,DTI까지 풀어 부동산살리고

금융위 신제윤위원장은 시세조정,시장공정을 빌미로 아래방법으로 증권시장을 죽였다.
방법은 간단하다.
주식양도차익과세 폐지하라.
개인투자자 현혹하는 악용되는 시장조성제도 폐지하라.
국민연금은 국내든,국외든 무조건 주식대여금지하라.
거래소내에 꼼수로 둔 공매도풀 해체하라.
현행 은성수금융위원장도 이를 그대로 방치한다면 직무유기이다. 국부를 지키고 금융시장을 지키며 투자자를 보호해야하는 것이 금융위원장으로서 할일이다.

공매도할배도 주식계좌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매도할 수 없도록하라. 펀드도 예외없다.
정적동적vi,투자주의,경고,위험제도 폐지하라.(주가조작막는 것보다,광범위하게 공매도세력피해가 훨씬 더 크다.)
 
그러면 증권사의 수입은 줄겠지만, 증권사 돈벌어 주자고 경제죽이는 짓거리 당장 뜯어고쳐라.
위처럼 하면 주식시장살고 경제살아난다. 주식시장의 자본주의 악이자, 꽃이다. 꽃을 만들어라.
미정부를 보라. 어떤 정권이든간에 무슨정책을 펴도 주식시장 살리는데 촛점이 맞춰져있다.
아베를 보라. 경제살리는데 가장 먼저 주식시장부터 살렸다.
시진핑을 보라. 집권하자마자, 증시부터 살렸다.
김대중대통령을 보라, 외환위기극복하기 위해서 증시부터 살렸다.(밀레니엄버그시대)
경제부총리와 금융위원장은 매일 주가지수지표 확인하라. 하루도 거르지마라.
선물.옵션 일반인 접근이 쉽도록 규정를 바꿀모양인데 안된다. 사회적지탄이 있어서 선물.옵션 제도를 바꾼 것이다.
 
매달 선물.옵션 때문에 자살자 나오는 모습을 또 보란 말인가?
오히려 위의 잘못된 제도 고쳐라. 연기금 주식대여도 슬그머니 푼것은 아닌지 의심스럽다.
경제살리자는 정부가 현행 개인투자자 죽이는 시장메카니즘으로 만들어진 현행증시제도를 왜 모를까? 이해가 안된다.


수,목,금 오늘까지 증권사의 목숨건 공매도가 계속 되고 있다. 9/16까지 공매도 금지기간인데 공매도금지하나 마나 상태이다.


연기금은 국내기관에 주식대여금지하고 있다고 하고 있으나, 해외유령 법인에 주식대여하고 거래소 공매도풀은 해외포함 여기저기서 주식을 차입해서 보유하고 증권사를 거래소공매도 풀에서 주식을 대여받아서 공매도치면 연기금주식대여금지 하나나마나이다.


어떻게든 금융위,거래소,증권사 결탁관계는 해체해야한다. 금융위는 경제와 증시의 파수꾼이냐? 아니면 증권사수익을 내주기 위해서 국내투자자를 희생시키는 앞잡이이냐? 옵션부파생상품 신제윤금융위원장이 제도 만들 때부터 키코부터 라임사태까지 또한 최근 옵티머스자산운용사태까지 줄잡아 일반투자자에게 550조정도 손실을 끼진 것으로 추정된다. 끊임없는 사고를 유발하는 옵션부파생금융상품 대거 폐지하라.


~~추구형,~~연계형, 어떻게 확률만큼도 아니고 무조건 다 손실이 나는가? 합법을 위장한 전부 금융기관을 통한 사기금융상품이다.
증권사의 수,목,금 오늘까지 목숨건 지수누르기도 공매도는 어디서 유래하는가? 이러한 옵션부 금융상품과 연계가 되어있기 때문이다.

증권사는 사기금융사업 때려치고 정상금융으로 돌아오라. 금융위는 이런 사기성 옵션부금융상품 대거 폐지하라.



매주 일요일부터~목요일까지 무료야간 라이브공개방송을 진행합니다. 어려운 시장에서 헤메지 마시고 정확한 시황과 적중높은 종목으로 성공투자로 함께 하세요.  시장보다, 대한민국의 어떤 기관보다 빠르고 정확한 시황을 건전경제방송에서 선습득하여 성공투자의 밑거름으로 삼으세요.  많은 분 참여하시어 성공투자에 보탬이 되시기 바랍니다. 일요일~목요일 밤 8시 야간방송 진행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