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7 13:13:22 조회2279
코스닥 1200선넘기전에는 올랐다고 말하지말라.
위 그림은 코스닥지수이다. 한국의 코스닥지수는 세계거래소시장 중에서 유일하게 시초개장지수를 밑도는 지수이다. 현 900포인트를 넘었다고 떠드는 사람들이 있으나 사실은 90포인트임을 알아야한다. 수치만 10배로 뻥튀기한 것이다. 시초가 지수가 현 10배 뻥튀기한 지수로 표현한다면 1,200포인트이기 때문에 그 지수를 넘어선후에 올랐느니 떨어졌느니 얘기를 해야한다는 것이다.
가상화폐시장과 대주주과세로 인하여 지난해 11월하순부터 계속 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이 계속 시장에서 빠져나갔다. 가상화폐시장은 세계적으로 규제를 가하고 있다. 중국은 거래소를 폐지하였으며 일본과 미국은 거래를 허용한 상태에서 규제하는 쪽으로 움직이고 있고 독일과 프랑스는 가상화폐시장을 폐쇄내지 규제쪽으로 가닥을 잡고 있다. 이미 가상화폐시장은 장기하락세에 접어들었으므로 폭탄돌리기에 가담해서는 안될 것이다. 현행 가상화폐시장에 대한 정부에 비판적인 인사들은 내 폭탄을 받아줄 주체를 규제하지말란 말과 같다.
이미 지수저점에서 언급했듯이 시장의 갈길은 아직도 멀었다. 고점운운 함부로 하지말라. 기관의 저점운운과 고점운운이 어디 한번이라고 제대로 맞았는가? 일중등락 상하30%와 거래시간을 늘려놓고 개인들에게 단타매매를 유도하고 있다. 단타매매는 투자가 아니다. 말 그대로 단타일따름이다. 10번성공해도 한번의 되돌릴 수 없는 실수로 커다란 손실을 입을 수 있다.
주간 몇종목씩 계속 수익을 낸다는 그말에도 조심하자. 하루에도 수종목씩 추천을 하고 주간 몇개 상승나온 종목만 나열하면서 크게 상승했다고 그야말로 수익난 종목은 빙산의 일각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
이번 29일과 30일 월화 장중 100%공개방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 참석하여 기회를 잡으세요.
지난 1월19일 공개방송에서 9종목을 추천하여 5종목은 당일중 수익실현 또는 손절매도하고 지니언스,인크로스,비즈니스온,티슈진은 손절선을 잡아주면서 홀딩을 추천하였다. 인크로스와 티슈진도 올랐지만 지니언스와 비즈니스온은 상한가폭이상 상승하였다. 언제나 그렇지만 공개방송에서 준 종목을 전부 고르게 매수하여 손절선을 잡아주므로 손절선을 지키면 반드시 큰 수익이 됩니다. 참여하신분들이 모두 증인이십니다.
팍스넷 전문가 모집 안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