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05 23:55:00 조회2638
-. 반등하는 증시

< 코스피 / 코스닥 >
7월 4일 갑작스런 북한의 미사일 발사에, 국내 증시는 장중 상승 흐름이 꺾이고 급락을 하며 마감 했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미국까지 날아가 트럼프를 그렇게 구워 삶아 놨는데, 너무나도 뜬금없는 미사일 발사는 최근 북한 리스크에 내성이 생겼던 국내 증시 뿐만 아니라 유럽 증시까지 타격을 줬고, 북한의 ICBM이 미국은 못 무너뜨려도 증시는 무너뜨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막말 트럼프 선생조차 “얘는 할일이 그렇게 없나?” 라고 당황하게 만든 김정은이, 코스피 풋옵션을 샀다는 오해를 받기 딱 좋은 오후 3시 30분에, 중대발표라고 던진 내용은 예상보다 더 싱거웠고, 예열을 하던 방산주는 하루만에 식어버렸습니다.
덕분에 하루만에 반등한 국내 증시는, 외국인의 매수세가 코스닥을 강하게 끌어올리면서 660의 지지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줬고, 외국인과 기관의 양매도에도 불구하고 코스피는 2400을 바라보며 마감 했습니다.
-. 질주하는 전기차 테마주

< 테슬라 모델3 >
오늘 증시는 북한의 미사일 발사에 따라서 무겁게 출발 했지만, 반등에 성공하며 상승 흐름을 보여줬고, 그 가운데 전기차 테마주가 시장을 주도하며 코스닥의 강세를 이끌었습니다.
테슬라가 모델3를 본격적으로 양산하기 시작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테슬라에 직접적으로 부품을 공급하는 회사들을 중심으로 급등이 나타났고, 이에 따라 자동타 테마주 전반으로 수급이 확산되는 흐름이 나타났습니다.
한준호 대표도 사려고 마음먹은 모델3의 출시는 그 동안 ‘비싸고 불편한 차’ 라는 인식의 전기차를 본격적으로 대중화 시키기에 충분한 차로, 보조금 적용시 약 3200만원의 저렴한 가격에, 1회 충전시 약 350km 를 주행할 수 있는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전기차 테마는 테슬라 이슈에 시동을 걸고, 신재생에너지 정책에 엑셀을 밟아, 앞으로 아우토반 질주가 예상되는 테마이니 관심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 6월부터 자동차 테마주 포착
한준호 대표의 급등주 검색기는 6월부터 자동차 테마주들의 급등 징후를 포착했고, 이에 따라 지난 글과 방송에서 꾸준히 자동차 테마주에 대한 매집을 말씀 드렸습니다.
정회원분들께 자동차 테마주에 대한 추천을 드린 결과, 이번달 시작하자마자 넥센테크에서 232%의 수익을 실현한데 이어, 성창오토텍에서도 단기급등 수익 21%를 실현 했습니다.
약 두달 가까운 횡보를 보여온 코스피가 다시 한번 신고가 경신을 향해가고, 코스닥이 지지선에서 반등하는 변곡점에 도달한 증시에서, 7월 급등 예상 종목을 매집 하시기 바랍니다.

drhjh|1|http://image.moneta.co.kr/web_file/images4/sign/dr/drhjh/drhjh_20161212213830.jpg|4| |前 (주)투자집현전 대표
팍스넷 전문가 모집 안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