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넷 최우수 전문가상 2회 연속 수상! 단기수익률 1위] 검증된 성공 주식투자의 멘토 주식 경력 33년 (증권방송 진행경력 18년) 급등주 선취매 1인자 [슈퍼정보]입니다.
[슈퍼정보] 투자전략 & 주도주, 급등주 브리핑
코스피지수가 또다시 사상최고치를 경신하면서 2,311P에 안착하였다.
오늘 유가증권시장의 수급주체는 국내기관(2812억순매수)이었으며 외국인들은 소폭 순매도(553억)를 보였다.

코스피지수는 기술적으로 단기 급등에 따른 과대 이격으로 인해 한동안 기간 조정에 들어가긴 했지만 아직도 여전히 과도한 이격으로 인해 급등세를 이어가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다만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는 상황속에서도 고점에 대한 징후는 전혀 나타나지 않고 있어 추가적인 랠리 가능성은 여전히 열렸있다.
코스피지수가 최근 7여년간의 박스권인 1800~2200 구간을 상향 돌파함에 따라 새로운 박스권역인 2200~2600 구간에 진입한 것으로 보아야 한다. 물론 현시점에서 2600P를 논한다는 것은 시기상조 이긴하나 기술적으로 보면 불가능한 수치는 아니다
코스닥지수 역시 지속적으로 의견 드린대로 외국인들의 수급이 어느 정도만 받쳐준다면 코스닥지수는 685~700선 전후까지의 반등 흐름은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양시장에 대하여 긍정적인 시황관으로 접근이 필요해 보이며 새롭게 형성될 시장 주도주와 신정부 정책 관련주및 실적 호전 저평가주에 관심이 필요한 시점이다. 코스피지수가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만큼 새로운 주도주 탄생은 당연하다고 보아야 한다.
오랜 경험상으로 볼때 새로운 시장의 주도 테마는 작게는 300%, 많게는 수천프로의 대시세를 기록하는 경우가 많았다. 신정부의 정책 관련주들과 新테마주, 실적호전 저평가 종목에 집중적인 베팅이 필요한 시점이다.
필자(슈퍼정보)가 분석한 결과로는 향후 100~300% 정도의 대시세 형성이 가능한 종목들이 꽤 많이 보인다. 지금은 단기급등주와 대시세 예상주를 병행 베팅하는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
슈퍼정보(필자)는 지난 18년간 증권방송을 통하여 무수히 많은 급등주와 대시세 종목들은 발굴해 드린바있다. 시장의 핵심 주도주는 놓친적이 없다. <슈퍼정보 전문가 카페 자료 추천종목들 必 참조>
급등주 선취매 달인 [슈퍼정보]와의 만남이 회원님께는 행운이 깃드는 시발점이 되시길 바란다!
아래 5월17일 녹화 방송을 참고하시면 주식 투자전략을 세우시는데 도움이 되실것이다!
★급등주 선취매 1등방송 5/17 녹화방송 >>>우측 클릭! | |
|
>>> 슈퍼정보 VIP 방송 & 문자반 추천종목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