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카페 메인

종목분석실

5월 이 바이오 종목 주목하세요!

2020.05.12 조회306

우선 주가가 급등을 보였던시장규모가 조단위의 치료제를 개발하는 바이오기업을 왜 주목해야 하는지그 좋은 예를 보면서 설명해드면

 

지금보시는 에이치엘비는 전세계 5조원 규모 위암치료제 분야에서기존 함암제의 부작용을 보완한 표적항암제의 임상3상 재료로 2만원대 주가는 20만원대까지 900%나 급등했고요.

 

그리고 스마트폰 이용증가로 글로벌 환자수만 2억명이 넘는 안구건조증은 꾸준히 부각이 되었는데요지트리비앤티는 안구건조증 신약의 FDA임상 재료로 2천원대 주가는 5만원을 돌파하며 대세상승이 나온바 있습니다.

 

최근 제약 바이오섹터는 코로나일구 이슈로 인해시장의 주목을 받으며 돌아가면서 가파른 상승이 나오고 있는데요.

 

자 이 작은 코스닥 바이오종목은 이미 미국FDA판매 승인을 받은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대단한 종목입니다.

 

이러한 기술 이외에도,. 전세계 시장 규모만 수년 뒤 무려 25조 원 규모로 예상되는 너무나도 큰 질병분야에서 기존 치료법의 단점을 보완한 신약을 개발 중에 있는데요. 이미 글로벌 이십여개의 국가에서 특허를 획득하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이 신약이 워낙 독보적이다 보니 해외 경제대국 정부로부터 막대한 임상비용까지 지원받으며 글로벌 임상3상을 진행중에 있다는 것을 발견했는데요.

 

이건 그만큼 임상3상에 대한 성공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고 해외 경제대국 정부도 인정했을 만큼 전세계가 주목하는 신약이란 것이죠.

 

이 신약을 눈여겨보던 글로벌 1위기업과 공동 임상시험 진행 및 상용화를 위해 합작회사 설립 사실을 극적으로 발견했는데요.

 

자 이건 이번 신약의 가치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것으로조만간 25조 원대 세계시장 독식이 기대되는 상황이란 겁니다.

 

이런 상황에서 정보 빠른 외국인이 100만주 넘게 매집하며바닥권 돌파를 강하게 시도하고 있는 불과 2천원대 자리입니다.

 

자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전세계 25조 원 시장에서 글로벌 임상3상 막바지인 단돈 2천원대대바닥자리에서 바로 확인해두시기 바랍니다.


 

[추천주 확인] ☎(유료) : 060-800-1234전화연결 후1  ▶ 715 청취

 


■ 전문가의 추천종목 확인 방법 060-800-1234 ▶ 1번 입력 ▶ 전문가번호 715번 (청취요금 : 2,000원/30초당 VAT별도)

■ 본 종목추천 투자분석글은 투자에 참고 자료일 뿐이며, 투자판단에 대한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본 글의 추천주는 글이 등록된 시점에서 24시간 이내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