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카페 메인

전문가 주식
쥬라기명강좌

카페명쥬라기명강좌

개설일2016-06-20

카페프로필

  • 전체 회원수 443
  • 전체 방문자수 48,945
  • 금일 방문자수 3
가입문의 1666 - 6260 평일 08:30 ~ 17:30 (주말, 공휴일 휴무)

1:1 원격제어

공지사항

17년 가치투자 노하우를 압축하여 강좌에 담았습니다.

2016.06.22 조회3421 댓글0

주식투자는 세세차익을 목적으로 불확실성을 확률로 투자하는 게임형 투자와 기업을 비즈니스를 연구하여 기업의 성장과 이윤을 얻으려는 투자형 투자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이 두가지는 전혀 다른 성격의 것으로 게임형 투자는 즐겁게 게임을 즐기는 대신 결국은 게임비를 내며 손실로 귀결되고, 투자형 투자는 투자할 때는 재미없고 힘들지만 결국은 기업이 돈을 벌고 성장함에 따라 수익이 따릅니다. 

거의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보다 재미가 있는 게임형 투자를 하고 있어 일반 투자자들이 알고 또 보다 잘하기 위해 연구하는 것이 게임형 투자입니다. 

그러나 투자형 투자는 그 내용이 잘 알려져 있지 않고 주식 서적을 봐도 체계적인 내용이 없어 익히기 어렵습니다.

이 강좌에서는 주식 투자 방법 중 접하기 어려운 투자형 투자법을 강의합니다.  주가를 생각하거나 보는  방법 자체가 다르며 게임형 투자에 익숙한 투자자라면 전혀 생소한 관점과 생소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 관점과 전략을 올바로 배우는 경우, 확률이 아닌 계산에 의한 기업의 미래를 정하고 관리를 하면서 그 결과를 만들어가는 전혀 새로운 투자의 세계를 알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 단기간에 이 투자법을 익힐 수 있는 기회이니 쥬라기의 투자형 투자법을 접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