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카페 메인

전문가 선물옵션
다산(茶山)

카페명다산(茶山)

개설일2014-10-02

카페프로필

  • 전체 회원수 461
  • 전체 방문자수 49,939
  • 금일 방문자수 10
가입문의 1666 - 6260 평일 08:30 ~ 17:30 (주말, 공휴일 휴무)

1:1 원격제어

공지사항

카페내 회원용 비공개 시황보고서 내 허락없이 외부 유출시 지적재산권 도용으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수 있음을 공지합니다.

2018.12.27 조회1710 댓글0

카페내 회원용 비공개 시황보고서 내 허락없이 외부 유출시 지적재산권 도용으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수 있음을 공지합니다.


최근에 비공개보고서가 내 허락없이 타 사이트 전문가에게 유출이 되어 이를 자기 글인것처럼 활용하여 회원모집에 이용하는 황당한 상황이 발생한 바 있습니다.


이는 명백한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도용입니다. 정부에서 정한 중대9대 범죄중 하나가 시이버상 지적재산권 침해 범죄입니다. 미국과 중국과 무역전쟁 분쟁의 원인중 하나도 바로 지적재산권 침해 문제입니다. 지적재산권이 글로벌하게 중요시하고 있는 상황에 이를 아무런 죄의식 없이 도용하다니 도무지 이해가 안 갑니다. 정신나가지 않고서여 어찌 그럴수 있는지 납득이 안갑니다.


지적재산권 침해시 5년이하 징역에 5천만원 이하 벌금을 부과할 정도로 중대한 범죄입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무단 유출하거나 도용할 생각하지 마십시요. 경고합니다. 내 허락없이 그럴시 법적으로 문제 삼을 것입니다. 반드시 응징할 것입니다.


최근에 발생한 지적재산권 관련된 문제는 당사자로 부터 아래의 사과문을 받는 것으로 종결하였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기를 바라며 경각심을 알리는 차원에서 그 내용을 게시하여 둡니다.

======


From: "****"<***@naver.com>
To: <****@naver.com>;
Cc:
Sent: 2018-12-27 (목) 17:59:57
Subject: 팍스넷 다산님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존경하는 다산님 안녕하십니까?

 

전문가 라고 말씀드리기도 부끄럽고 면목없는 죄인 ***** 인사 올립니다.

이번에 네이버 카페에 아무런 개념없이 허락없이 불법으로 올려진 시황글로 인하여 다산님께 많은 상심을 끼쳐드리게 된점 진심으로 머리숙여 사과 드립니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저도 저의 모럴해져드에 대한 부분에 경종을 울리고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스스로를 각성하고 이러한 상황을 경계하며 살아가겠습니다.

지금 이시간도 깊이 회개하고 있으며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산님께서 원하시면 전문가 타이틀도 포기할 각오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생각없는 행동으로 인한 실수를 깊으신 아량으로 한번만 용서해 주신다면 참회하는 삶을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개숙여 사과 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