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아웃도어 전 필수코스… 자전거·골프템 다 모였다

파이낸셜뉴스 2025.04.30 18:35 댓글 0

롯데百 부산본점 1일부터 행사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1층 더웨이브에서 진행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의 프리미엄 라인 팝업스토어에서 직원들이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이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5월을 맞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아우르는 테마 행사 '액티브 라이프 페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 애슬레저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총 11일간 할인 프로모션 및 현장 체험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구성했다.

나이키는 1~4일 20% 가격 할인을, 언더아머와 만다리나덕은 오는 11일까지 각 20%, 1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과 디스커버리, 헌터 등은 특가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서 선착순으로 10% 금액할인권도 제공해 가격 혜택을 최대로 높인다.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디스커버리와 피엘라벤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크로스백과 반다나를 증정하고 아크테릭스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키링을 증정한다. 말본 골프에서는 60만원 이상 구매 시 볼마커 세트를, 크랙앤칼 골프에서는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행사 첫 주말인 2~4일 스포츠, 아웃도어 상품군에서 20만원 이상, 골프 상품군에서는 6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이색 팝업행사도 연다. 백화점 5층에서는 접이식 자전거로 큰 인기를 받고 있는 '브롬톤 런던'의 팝업스토어가, 지하 1층 데웨이브 행사장에선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의 프리미엄 컬렉션 제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브롬톤 런던 팝업 매장에서는 오는 6일까지 하루 10명이 참여하는 '폴딩 자전거 접기 대회'를 진행하고, 최단 시간에 접은 고객에게는 최대 30만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5층 에스컬레이터 옆 유휴공간에서는 2~4일 육상 전문 트레이너를 초청해 하루 50명을 대상으로 족형 측정, 자세 코칭 등 러닝의 기본지식을 전수할 예정이다.

지하 1층에 마련된 행사장에는 최대 60%까지 할인된 상품을 판매한다. 2~8일 K2그룹, MU스포츠, 젝시오 등이 참여해 스포츠, 골프 상품군의 다양한 패션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병석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