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6주년 맞아 패키지 리뉴얼 단행

파이낸셜뉴스 2025.03.19 08:55 댓글 0

테라 맥주 제품 이미지. <span id='_stock_code_000080' data-stockcode='000080'>하이트진로</span> 제공
테라 맥주 제품 이미지. 하이트진로 제공



[파이낸셜뉴스] 하이트진로는 테라 맥주 출시 6주년을 맞아 '테라 점프업 2025!' 캠페인의 일환으로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테라는 '청정라거' 컨셉으로 지난 2019년 3월 출시된 뒤 39일만에 최단기간 100만 상자, 6년만에 52억병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이뤘다.

우선 글로벌 트렌드에 맞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해 브랜드 가독성 및 로고 주목도를 강화한다. 출시 6년 만에 브랜드 모델을 변경하고, 신규 광고물을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로 했다.

가정 시장 확대에 따른 시장 세분화 전략으로 채널별 신규 SKU 확대하고, 소비자 편의성 증대 행사를 추가로 기획할 예정이다.

테라 브랜딩과 음용 경험 제공을 위한 전국 야구장 마케팅, 전주가맥축제, 홍천강 별빛음악 축제 등 지역 대표 축제 및 맥주 페스티벌 연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출시 6주년을 맞은 테라가 '청정라거' 콘셉으로 등장해 국내 맥주 시장 혁신의 아이콘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2의 도약을 넘어 맥주 시장의 판을 뒤집는 해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맥주 #리뉴얼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