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이는 '2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는 파워풀위크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매력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월간 행사다.
이번 달 행사는 신학기 얼리버드 상품 (노트북,모니터,휴대폰,키보드/마우스), 자취 및 이사준비 필수 아이템 (생활가전/대형가전), 겨울가전 클리어런스 등을 주제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애플,
LG전자, 에이수스, 에코백스 등 인기 브랜드가 다수 참여한다.
매주 새로운 상품을 한정수량 할인 판매하는 '금주의 특별세일' 코너애서 LG전자 트롬 세탁기 건조기 24kg + 19kg 세트, 샤크 에보 파워 시스템 무선청소기, HP 2023 오멘 Slim 16 코어i7 인텔 13세대 지포스 RTX 4060,
쿠첸 더슬림 IH 1구 인덕션, 하이센스 4K UHD LED 스마트TV 등을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 특가 코너'에서는 쿠팡 MD가 추천하는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1주차에는 애플(Apple) 및 에이수스(ASUS) 브랜드 제품을, 2주차에는 애플 및 에코백스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대표 할인행사 중 하나인 파워풀위크가 합리적인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