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1년만에 700만봉 판매

파이낸셜뉴스 2025.02.03 14:26 댓글 0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제품 이미지. <span id='_stock_code_097950' data-stockcode='097950'>CJ제일제당</span> 제공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제품 이미지. CJ제일제당 제공



[파이낸셜뉴스] CJ제일제당은 편의형 코인육수 제품인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1년여만에 700만봉(80g 단량 기준)이 판매됐다고 3일 밝혔다.

이는 1인분 국물 기준으로 1억4000만 인분에 해당하는 판매량이다. 월평균 매출이 지속 성장하며 누적 매출은 300억원(소비자가 환산 기준)에 육박한다.

이 제품은 멸치디포리 육수, 사골 육수의 2가지 종류다. 원하는 요리에 한 알만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다.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끓는 물에서 1분만에 녹는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쉽고 간편하게 깊은 국물 맛을 내는 제품력으로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단시간에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며 "백설 브랜드의 지향점인 심플 쿠킹을 선도하는 대표 편의형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판매량 #코인육수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