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액션스퀘어, 새로운 사명 '넥써쓰' 공개...새로운 비전 담아

파이낸셜뉴스 2025.01.23 16:56 댓글 0

액션스퀘어, 새로운 사명 '넥써쓰' 공개...새로운

[파이낸셜뉴스] 액션스퀘어가 새로운 CI와 슬로건 ‘NEXUS(넥써쓰): Cross the World’를 공개했다.

23일 액션스퀘어에 따르면 NEXUS는 ‘연결 고리’라는 단어 그 자체로 ‘블록 체인’을 상징하고, 블록체인을 통해서 세상을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NEXUS는 지배적인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을 목표로 혁신적인 게임과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해 새로운 게임 생태계를 준비하고 있다. 사명 변경은 2월 7일 임시주주총회를 거쳐 확정될 예정이다
CI 중앙의 'X'는 네 개의 축이 교차해 상호 연결과 통합을 상징한다. 이는 'NEXUS'라는 이름 자체에서 오는 '연결'이나 '허브’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특히, NEXUS가 다양한 기술, 사람, 경제, 세상을 연결하는 플랫폼이자 중심 역할을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장현국 대표는 "NEXUS라는 이름에 걸맞게 수많은 다양한 회사, 유저, 경제를 서로 연결시키는 것을 기반으로 회사를 성장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액션스퀘어는 블록체인 전문 개발사 원유니버스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결정했다. 액션스퀘어의 블록체인 플랫폼 집중 전략과 원유니버스의 블록체인 및 게임 개발 역량을 결합해 두 기업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액션스퀘어는 원유니버스 블록체인 게임 개발 잠재력을 높이 평가해, 향후 게임 개발과 협업을 지속해 블록체인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액션스퀘어는 장현국 대표의 합류로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오픈 블록체인 플랫폼 구축을 통해, 향후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