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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GB금융 제공 |
[파이낸셜뉴스] DGB금융그룹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새 브랜드 슬로건 'imagine More'의 브랜드 영상을 만들었다고 14일 밝혔다.
영상은 변화에 적극 대응하는 의미와, 계열사 브랜드인 'iM'의 의미에 초점을 맞춰 만들었다. 더 젊어진 브랜드와 MZ세대 중심의 자기 성장을 추구하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트워크와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브랜드 영상은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세상을 바꾸는 새로운 금융'이라는 슬로건의 의미를 보여주면서, 'iM'의 무한한 상상력과 한계 없는 잠재력을 역동적인 이미지로 표현했다.
DGB금융그룹은 브랜드 슬로건과 관련한 임직원의 아이디어를 모으기 위해 퀴즈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선정된 퀴즈는 외부 캠페인 광고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고객과 임직원에게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고민하고 있다”라며 “그룹의 대대적인 변화 속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은 iM이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금융을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zoom@fnnews.com 이주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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