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궁중비책,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베이비케어 부문 6년 연속 1위

파이낸셜뉴스 2025.01.08 13:26 댓글 0

궁중비책,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파이낸셜뉴스] 궁중비책이 소비자가 직접 뽑는 시상식에서 베이비케어 부문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8일 궁중비책을 전개하는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아시아 최대 브랜드 어워즈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소비자 신뢰를 입증했다.

올해로 23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온?오프라인 소비자 조사를 기반으로, 한 해를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에서는 약 32만 명의 국내 소비자가 참여하여 508만 건 이상의 설문 데이터를 통해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궁중비책은 2008년 조선 왕실의 원자 피부 보양법에 기반한 특허 성분[1] ‘로얄오지콤플렉스’를 바탕으로 한 베이비 전용 라인 ‘프리뮨’과 활동량이 많은 4세 이상의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 키즈라인을 선보이며 폭넓은 제품군을 구축했다.

프리뮨과 키즈라인은 식품의약품안전처 및 EU 지정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미국 식품향료협회(FEMA) 기준을 충족하는 안전한 향료만을 사용한다. 품질 안전성 덕분에 궁중비책은 최근 유럽연합의 화장품 등록 시스템(CPNP)과 영국의 화장품 신고 시스템(SCPN), 중국 어린이 화장품 등록(NMPA) 등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