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웅진씽크빅, 백유연 작가 사계절 마지막 이야기 '동백 호빵' 출간

파이낸셜뉴스 2024.12.12 18:10 댓글 0

동백꽃, 호빵 소재로 겨울 포근함 담아...사계절 시리즈 완간
출간 및 완간 기념 초판 한정 에디션 구성
주요 온라인 서점서 구매 시 아크릴 키링, 러그, 담요 등 증정


백유연 작가의 사계절 시리즈 마지막 작품 &#39;동백 호빵&#39;. <span id='_stock_code_095720' data-stockcode='095720'>웅진씽크빅</span> 제공
백유연 작가의 사계절 시리즈 마지막 작품 '동백 호빵'. 웅진씽크빅 제공

[파이낸셜뉴스] 웅진씽크빅이 베스트셀러 그림책 작가 백유연의 사계절 시리즈 마지막 작품 '동백 호빵'을 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동백 호빵은 겨울의 포근함을 상징하는 동백꽃과 호빵을 소재로 차가운 계절에도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동물 친구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주인공들이 동백꽃으로 호빵을 빚고, 이를 먹거리가 부족한 동박새들과 나누는 모습이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 '목련 만두', '연잎 부침', '들꽃 식혜'에 이어 계절과 먹거리를 주제로 한 백유연 작가의 그림책 시리즈 중 겨울을 담은 책으로, 이번 작품을 끝으로 사계절 시리즈는 완간하게 됐다.

웅진씽크빅은 동백 호빵 출간 및 사계절 시리즈 완간을 기념해 초판 한정 에디션을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에는 호빵 포장지 디자인의 특별 비닐 커버와 책 1권, 랜덤 스티커 1종이 포함됐다. 더불어 알라딘, 예스24,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에서 도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아크릴 키링, 일러스트 러그, 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백유연 작가는 "사계절을 그림책 이야기로 엮으며 계절마다 느낀 아름다움과 따뜻함을 작품에 담을 수 있어 인상적이었다"며 "이 책에 담긴 이야기와 캐릭터들이 독자들에게 작은 위로와 다정함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