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DL, 디타워 서울포레스트서 ‘Red Carnival’ 선보여

파이낸셜뉴스 2024.12.11 11:07 댓글 0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디타워 서울포레스트에 &#39;Red Carnival: 레드, 빛으로 물들다&#39;를 테마로 다양한 조명과 오브제들이 설치돼 있다. <span id='_stock_code_000210' data-stockcode='000210'>DL</span> 제공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디타워 서울포레스트에 'Red Carnival: 레드, 빛으로 물들다'를 테마로 다양한 조명과 오브제들이 설치돼 있다. DL 제공

[파이낸셜뉴스] DL이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 성수동 디타워 서울포레스트에서 브랜드 공간 프로젝트 'Red Carnival: 레드, 빛으로 물들다'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Red Carnival’은 강렬한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빛과 오브제가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공간으로 꾸며졌다. 디타워 서울포레스트의 독특한 공간적 매력을 살리는 동시에 DL 브랜드의 정체성과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이 프로젝트는 내년 2월 2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DL은 2021년 지주사 체제로 새롭게 출범한 이후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통해 고객 및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해왔다. 지난 2023년부터는 디타워 서울포레스트를 활용한 공공 미술 프로젝트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DL㈜ 관계자는 “Red Carnival 프로젝트를 통해 디타워 서울포레스트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이 연말연시의 따뜻한 감성과 설렘을 느끼길 바란다”며 “일상의 기쁨과 활력을 전달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기억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west@fnnews.com 성석우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