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만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美 '2021 LACP 비전 어워즈' 대상 수상

아시아경제 2022.09.26 10:37 댓글 0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HL만도가 LACP 2021 비전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HL만도는 2021 비전 어워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자동차부문 8개 평가 항목 중 7개 항목 만점과 함께 ‘플래티넘’ 수상의 영예를안았다. ‘플래티넘’은 최고 등급 어워드다. 글로벌 TOP 100에서는 76위를 차지했다. HL만도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첫인상, 창의성, 정보 접근성, 서술력, 재무 정보, 디자인, 주주레터’ 항목에서 만점으로 평가되었다.




‘비전 어워즈’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사회공헌활동(CSR) 리포트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관련 커뮤니케이션 결과물을 평가하고 시상하는 세계적 권위의 글로벌 어워드다. 올해는 전세계 1000여개 정부기관, 대기업, 비영리단체 등이 참가했다. 2001년, 미국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연맹으로 발족한 ‘LACP’는 세계 최고 수준의 마케팅 조사기관이다.




HL만도는 ‘보다 더 편리하고, 안전하고, 깨끗하게(Easier, Safer, Greener)’라는 ESG 경영 슬로건 아래, 지속적인 친환경 R&D 투자와 혁신기술 개발을 추진하면서 지속가능경영 활동에 매진해왔다.‘21년도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는 ESG 성과와 정책, HL만도의 미래 성장 전략은 물론 자율주행, 전기차 기술, 자동차 산업 메가 트렌드 등의 학술적인 정보를 수록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목록

증권사 리포트

시황 종목 업종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