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야외서 간편하게" 롯데칠성 주류 라인업 확대

파이낸셜뉴스 2022.05.19 18:01 댓글 0

사회적 거리두기 해재로 야외활동이 늘어난 가운데 롯데칠성음료가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주류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19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2020년 6월에 선보인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100% 올 몰트(All Malt)를 사용해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의 정통성을 유지하면서 생맥주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신선한 맛과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이다.

시판 중인 국산 맥주보다 낮은 출고가를 책정해 품질과 경제성을 동시에 추구했다. 해외에서도 품질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주류 품평회 영국의 IBC에서 라거부문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과일 탄산주 '순하리 레몬진'은 캘리포니아산 통레몬 그대로 레몬즙을 침출해 더욱 상큼하고 새콤한 레몬맛을 살렸다. 4.5도의 '순하리 레몬진 레귤러'와 7도의 '순하리 레몬진 스트롱' 2종으로 구성됐다. 최근 500mL 캔제품(사진)을 새로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1977년 출시된 '마주앙'은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라인업 추가와 리뉴얼을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와인으로 자리 잡았다. 레드 와인 '마주앙 카버네소비뇽'은 자두, 블랙베리, 삼나무향 등 풍부한 향과 혀끝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마주앙 샤도네이'는 화이트 와인으로,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산미와 파인애플 등의 열대 과실향으로 산뜻한 기분을 내는데 최적의 와인이다. 두 제품 모두 최근 스크류캡을 적용해 야외에서도 편히 즐길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