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뉴스

[카드뉴스]2019년 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이데일리 2019.12.08 00:07 댓글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9년 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물병자리 :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에요. 중간에 계획을 바꾸거나, 다른 길로 빠지지 마세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사람을 대할 때에도 이랬다 저랬다 하지 마세요. 한번 약속한 일은 끝까지 지키는 게 좋아요.

△물고기자리 :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겨도 당황하지 마시고요.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되는 거에요.

△양자리 : 주변 분위기나 일시적인 기분에 흔들리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꼼꼼히 따져보고 움직이는 게 좋아요. 당신의 선택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어요. 신중하게 결정해야 그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황소자리 :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에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서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어요. 너무 의욕만 앞세우지 말고 주변 상황에 맞춰서 움직이세요. 무조건 밀고 나가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쌍둥이자리 : 판에 박힌 듯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보세요. 일이나 공부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요. 잠시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친구나 주변 동료들과 술 한 잔 하는 것도 좋고요.

△게자리 :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해야 하는 시기에요.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세요. 참는 것도 좋지만 나중에 병이 될 수 있어요. 자칫 자신의 몫을 제대로 챙기지 못할 수도 있고요. 나중에 뒤에서 투덜대지 말고 할 말은 하고 사세요.

△사자자리 :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시기에요. 당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처녀자리 :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에요. 화나고 기분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상대방에게 화를 내봤자 결국엔 당신만 손해에요.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처음부터 피하세요.

△천칭자리 : 이번 주는 천칭자리를 위한 시기라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자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느긋하게 즐겨 보세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좋은 일이 계속 이어질 거에요. 다만 운만 믿고 너무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아무리 좋은 운도 당신의 노력이 없다면 소용이 없어요.

△전갈자리 :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당신의 아량과 배포를 보여주는 게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괜히 울컥하거나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시고요. 그러려니 하고 대충 넘어가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될 거에요. 그만큼 몸과 마음이 가벼워질 수 있어요.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아요.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 어디 놀러라도 가보세요.

△염소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앞서가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보조를 맞추세요. 조금 느리게 가더라도 안전하게 가는 게 좋아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언쟁은 피하세요. 당신이 이긴다 해도 기분이 개운하지 않을 거에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