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한샘, 안성재 셰프와 '키친은 실력이다' 브랜드 티저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5.12.18 14:34 댓글 0

한샘 키친 전문성 강조

한샘 제공
한샘 제공
[파이낸셜뉴스]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키친 캠페인 '키친은 실력이다'를 전개하며 브랜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55년간 한국형 라이프스타일과 키친을 연구하며 대한민국 키친 문화를 선도해온 한샘의 전문성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 키친 시장에서의 압도적인 점유율과 깐깐한 설계 철학 등을 '실력'이라는 키워드로 재해석해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는 한샘 공식 앰배서더이자 넷플릭스 글로벌 히트작 '흑백요리사2'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안성재 셰프가 출연한다.

영상은 흑백요리사2 속 백수저와 흑수저 프로 셰프들의 심사 장면을 모티브로 한샘 키친을 자연스럽게 연결했다. 안성재 셰프가 손만 노출된 히든 참가자에게 "경력이 얼마나 되셨죠?"라고 묻자 참가자는 "55년 됐습니다"라고 답한다. 이는 한샘이 오랜 시간 한국인의 생활 방식과 조리 문화를 연구하며 키친 시스템 개발에 쌓아온 55년의 역사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장면이다.

영상 후반부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키친바흐'를 풀샷으로 공개한다. 실력을 빛나게 하는 무대로서의 주방의 가치를 강조했다.

한샘 관계자는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브랜드 영상, 디지털 콘텐츠,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접점을 통해 한샘 키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honestly82@fnnews.com 김현철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