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에 등장한 CJ제일제당 비비고 팬트리. CJ제일제당 제공 |
[파이낸셜뉴스] CJ제일제당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에 셰프들을 위한 전용 팬트리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마련한 팬트리는 지난 16일 오후 공개된 에피소드에 등장했다. 대형 '비비고' 로고가 새겨진 팬트리에는 요리에 필요한 각종 재료가 총망라돼 있다.
CJ제일제당은 고추장, 된장, 쌈장, 소스, 설탕, 소금, 올리브유, 1분링 등 기본 재료부터 햇반, 만두, 김치, 김, 두부, 햄 등 대표 제품에 이르기까지 제공해 경연에 참가한 셰프들이 최고의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했다.
흑백요리사는 재야의 '흑수저' 셰프들과 스타 셰프 '백수저'들이 펼치는 서바이벌 요리 예능이다. 지난해 방영된 시즌 1은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3주 연속 글로벌 톱10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콘텐츠와 협업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K푸드의 매력을 새롭게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