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12월 되자마자 품절?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달라졌다

파이낸셜뉴스 2025.12.06 13:48 댓글 0

조선호텔앤리조트, 계열 호텔별 한정 케이크 출시

조선 팰리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조선호털앤리조트 제공
조선 팰리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조선호털앤리조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계열 호텔별 한정 케이크를 출시했다. 연말 분위기를 담은 디자인과 시즌 콘셉트를 반영한 제품 구성으로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조선 팰리스의 조선델리 더 부티크는 겨울의 감성을 정교한 디자인과 섬세한 맛으로 담아낸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을 내놨다. 대표 제품인 '드림 화이트 캐슬(Dream White Castle)'은 눈 내린 성을 형상화한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신선한 우유를 농축해 얻은 귀한 크림층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카이막을 더해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완성했으며, 속은 상큼한 딸기를 가득 채워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팰리스 게이트를 정교하게 재현한 초콜릿 장식을 더해 조선 팰리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함을 더했다.

웨스틴 조선 서울 크리스마스 케이크.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웨스틴 조선 서울 크리스마스 케이크.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부드럽고 짙은 초콜릿 향이 포근한 겨울밤을 떠올리게 하는 '브쉬드 노엘 블랑(Buche de Noel Blanc)', 눈처럼 부드러운 벨벳 케이크에 크림치즈 프로스팅을 더해 따뜻한 설렘을 담은 '화이트 스노우 벨벳(White Snow Velvet)', 깊고 진한 카카오 풍미로 고요한 겨울 아침을 표현한 '스노우 브라우니(Snow Brownie)'가 다채로운 시즌 무드를 완성한다.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크리스마스 케이크.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크리스마스 케이크.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미니 케이크 4종도 함께 출시됐다. 눈사람을 만드는 순수한 즐거움에서 모티브를 얻은 '젠틀 스노우맨(Gentle Snowman)', 피스타치오 무스에 바삭한 카카오 닙스를 더한 '홀리데이 트리(Holiday Tree)' 등 작은 사이즈에서도 풍성한 맛과 정교한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크리스마스트리를 모티프로 한 케이크 등 4종을 준비했다. 콘셉트별로 레드벨벳, 산딸기, 초콜릿, 화이트 케이크 등 다양한 식감과 스타일을 반영했다.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는 '루돌프', '화이트 빌리지', '트리 케이크' 등 겨울 분위기를 담은 3종의 시즌 케이크를 출시했다.

그랜드 조선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그랜드 조선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그랜드 조선 부산은 '화이트 드림 빌리지' 콘셉트 케이크 1종을 선보인다. 겨울 숲과 트리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이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트리 실루엣을 담은 화이트 케이크와 피스타치오 베이스의 케이크 등 2종을 출시했다. 호텔 로비 매장과 온라인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span id='_stock_code_067920' data-stockcode='067920'>이글루</span> 케이크.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그랜드 조선 제주 이글루 케이크.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그랜드 조선 제주는 '화이트 트리 케이크(White Tree Cake)', '이글루 케이크(Igloo Cake)'를 출시했다. 화이트 트리 케이크는 화이트 트리 속에 달콤한 초코 시트를 숨겨 반전 매력을 더한 스페셜 케이크다. 진한 마스카포네 크림과 오레오 분태가 조화를 이루어 부드러운 크림에 대비되는 바삭한 식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이글루 케이크는 촉촉한 화이트 시트에 생크림, 발로나 초코볼, 로투스 쿠키를 더해 풍성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케이크 주변의 귀여운 펭귄 장식이 위트를 더한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