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탈모 샴푸 시장을 선도하는 TS트릴리온의 TS샴푸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4일부터 매일 진행하는 타임딜은 TS샴푸의 다채로운 제품을 990원에 제공해 눈길을 끈다. 사진: TS트릴리온 |
[파이낸셜뉴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채로운 브랜드가 할인 이벤트를 쏟아내는 가운데, 탈모 샴푸 시장을 선도하는 TS트릴리온(대표 김용채)의 TS샴푸가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TS샴푸가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연중 최대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TS의 베스트 제품인 뉴프리미엄 TS샴푸, 청소년샴푸인 GD샴푸, 어성초샴푸를 연중 최대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덧붙여 원데이딜을 통해 인기 제품인 더착한염색, 저스트TS샴푸, 블루샴푸 등 매일 다른 제품을 역대급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은 블랙프라이데이 사전 예약 기간으로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으며 24일부터 매일 오전 10시에는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제품을 990원 타임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 출석한 고객에게는 총 1000 포인트를 지급하고 전 구매 고객에게 겨울 필수품 핫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TS샴푸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그간 TS샴푸에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특별 프로모션"이라며 "올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TS샴푸 베스트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연중 가장 큰 폭의 쇼핑 혜택을 적용해 선보이는 행사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탈모 관련 시장은 탈모를 미리 예방하는 '영탈모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했다. TS트릴리온도 이에 발맞춰 탈모 완화는 기본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관리가 되는 다양한 기능성 제품과 전연령대에 필요한 제품들을 확대해가고 있다.
kind@fnnews.com 김현선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