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라미스’ 활용 귀 필러·목주름 시술법 집중 강연 진행 [파이낸셜뉴스] 메디톡스가 대구에서 의료 전문가를 초청한 학술 교육 프로그램 ‘M.LAB 메디컬 트레이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국내 의료 전문가 20여 명이 참석했다.
‘M.LAB’은 서울, 부산, 청주에 이어 대구에서 진행된 행사로, 글래드성형외과의원 정규식 대표원장이 연자로 나섰다. 그는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를 활용해 최근 주목받는 시술법에 대해 강연했다.
특히 ‘뉴라미스 하트’를 활용한 귀 필러 시술법과 ‘뉴라미스 스킨 인핸서’를 이용한 목주름 하이드로 리프팅 방법에 관한 이론 강의와 함께 라이브 시술 시연을 진행해 참석자들이 시술 노하우를 직접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이번 M.LAB’이 ‘뉴라미스 필러 시술과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전문가 양성에 중점을 둔 행사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국내외 의료진과 학술 교류를 지속해 올바르고 안전한 시술 문화 정착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M.LAB 메디컬 트레이닝은 메디톡스의 대표 학술 교육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의료진의 제품 이해도와 시술 역량 강화가 목표다. 프로그램은 비기너, 어드밴스, 리더 등 단계별 코스로 구성되며,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히알루론산 필러를 중심으로 맞춤형 강의와 라이브 데모를 제공하고 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