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CJ제일제당,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론칭

파이낸셜뉴스 2025.11.13 08:47 댓글 0

푸키루키 제품들. <span id='_stock_code_097950' data-stockcode='097950'>CJ제일제당</span> 제공
푸키루키 제품들. CJ제일제당 제공



[파이낸셜뉴스] CJ제일제당은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푸키루키는 해달 형제 캐릭터인 '푸키'와 '루키'의 이름이다. 발음하기 쉬운 어감을 살리면서 귀여운 어린이를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군은 냉동국물요리·즉석밥이다. 국내산 재료를 활용해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국물요리 제품으로는 '푸키루키 한우로 만든 건강한 사골곰탕'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전남 축협 8곳이 모여 만든 무항생제 한우 브랜드 '녹색한우'의 한우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유기농 쌀로 만든 '푸키루키 유기농 쌀밥'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유기농 쌀을 사용했다.

CJ제일제당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라이브커머스에서는 17일부터 한 달간 리뷰 이벤트를, CJ더마켓에서는 20일~다음달 8일까지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