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롯데몰 동부산점 하반기 최대 세일행사 펼친다

파이낸셜뉴스 2025.10.30 09:51 댓글 0

31일부터 내달 9일까지 '서프라이스 위크' 진행

롯데몰 동부산점이 3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하반기 최대 규모 세일 행사 '서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 롯데몰 동부산점 야경. 롯데몰 동부산점 제공
롯데몰 동부산점이 3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하반기 최대 규모 세일 행사 '서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 롯데몰 동부산점 야경. 롯데몰 동부산점 제공


[파이낸셜뉴스]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관광단지에 위치한 롯데몰 동부산점은 3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하반기 최대 규모의 세일 행사 '서프라이스 위크(Sur-Price Week)'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점포 통합 최대 대형 행사로 패션·키즈·스포츠·골프 등 전 상품군 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이 적용돼 '나이키', '폴로', '타미힐피거', '뉴발란스' 등의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말인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롯데·NH농협카드로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다음달 1일 단 하루,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롯데제과 종합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1층 더스퀘어 광장에서는 다읍달 1일 오후 2시와 4시 어린이 치어리더 공연이 열린다. 다음달 2일에는 뮤지컬 갈라 '세레나데'가 펼쳐진다. 또 어린이 대상 삐에로 매직 풍선 증정 이벤트와 당일 구매 고객 대상 디지털 캐리커처 체험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는 최대 100만 원 쇼핑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점내 고지물의 QR코드를 스캔해 모바일 주사위 게임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 금액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별 단독 혜택도 다양하다. '폴로' 매장에서는 겨울 상품 최대 25% 추가 할인과 50만 원 이상 구매때 5만 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타미힐피거'는 5만원 이상 구매땐 20%의 추가 할인 혜택을, '뉴발란스'는 2품목 이상 구매때 30%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페라가모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언더아머 러닝클래스' 등 다채롭고 파격적인 세일 행사가 이어진다.

럭셔리 브랜드 '코치'는 리뉴얼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바버'에서도 추가 30%,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한섬(타임, 더캐시미어, 시스템), '라코스테' 및 '뉴발란스 키즈'에서도 추가 20% 할인 판매한다.

롯데몰 동부산점 단독으로 파격적인 행사도 펼쳐진다. 3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쇼핑몰 1층 특설매장에서는 '리바이스 클리어런스'를 열어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골프 브랜드 '지포어'는 최대 65%, 리빙 전문관 메종관에서는 '씰리', '시몬스' 등 다양한 리빙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몰 동부산점 윤형진 점장은 “서프라이스 위크는 연중 가장 메리트 있는 상품과 가격,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아울렛의 대표 행사”라며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기 전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으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lich0929@fnnews.com 변옥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