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은 그룹의 첫 통합 홍보 영상인 'Question & Act(묻고 실행하라)'를 공개하고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올해 초 한온시스템 합류 이후 처음으로 한국앤컴퍼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등 그룹 전체를 아우르는 통합 콘텐츠이다.
영상은 글로벌 하이테크 그룹으로 도약 중인 한국앤컴퍼니그룹의 다양한 사업 영역을 △Mobility Tech(모빌리티 기술) △Precision Tech(정밀 기술) △Life & Social Value(삶과 사회적 가치)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Mobility Tech'에서는 타이어, 배터리, 열 관리 솔루션 등 핵심 이동 기술을, 'Precision Tech'에서는 정밀 가공, 스마트 제조 등 미래 산업 방향을 제시한다. 'Life & Social Value'는 리테일의 미래와 사회적 가치 실현 노력을 조명한다.
Question & Act를 주제로 한 영상은 "모든 것은 물음에서부터 시작한다"는 메시지로 시작해, 각 사업 영역에서 던진 질문이 실행과 실현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담았다. 이는 "문제 의식을 가지는 것이 혁신의 출발점"이라는 철학 아래, 구성원이 능동적으로 변화를 주도하는 '프로액티브 컬처'를 조직 전반에 정착시켜 온 그룹 고유의 혁신 방식을 보여준다.
security@fnnews.com 박경호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