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묻고 실행하고 혁신하라"…한국앤컴퍼니그룹, 첫 통합 홍보 영상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5.10.28 09:44 댓글 0

한온시스템 합류 후 첫 그룹 영상…모빌리티·정밀기술·사회적 가치 담아
'프로액티브 컬처' 반영…혁신 과정 'Question & Act'로 표현


<span id='_stock_code_000240' data-stockcode='000240'>한국앤컴퍼니</span>그룹이 28일 공개한 그룹 홍보영상 &#39;Question &amp; Act(묻고 실행하라)&#39;의 주요 장면. 사진&#x3D;한국앤컴퍼니 제공
한국앤컴퍼니그룹이 28일 공개한 그룹 홍보영상 'Question & Act(묻고 실행하라)'의 주요 장면. 사진=한국앤컴퍼니 제공


[파이낸셜뉴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그룹의 첫 통합 홍보 영상인 'Question & Act(묻고 실행하라)'를 공개하고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올해 초 한온시스템 합류 이후 처음으로 한국앤컴퍼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등 그룹 전체를 아우르는 통합 콘텐츠이다.

영상은 글로벌 하이테크 그룹으로 도약 중인 한국앤컴퍼니그룹의 다양한 사업 영역을 △Mobility Tech(모빌리티 기술) △Precision Tech(정밀 기술) △Life & Social Value(삶과 사회적 가치)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Mobility Tech'에서는 타이어, 배터리, 열 관리 솔루션 등 핵심 이동 기술을, 'Precision Tech'에서는 정밀 가공, 스마트 제조 등 미래 산업 방향을 제시한다. 'Life & Social Value'는 리테일의 미래와 사회적 가치 실현 노력을 조명한다.

Question & Act를 주제로 한 영상은 "모든 것은 물음에서부터 시작한다"는 메시지로 시작해, 각 사업 영역에서 던진 질문이 실행과 실현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담았다. 이는 "문제 의식을 가지는 것이 혁신의 출발점"이라는 철학 아래, 구성원이 능동적으로 변화를 주도하는 ‘프로액티브 컬처'를 조직 전반에 정착시켜 온 그룹 고유의 혁신 방식을 보여준다. 그룹 내부에서는 "세 가지 테마가 그룹 정체성을 완벽히 보여준다", "묻고, 실행하고, 실현하라!는 캐치프레이즈가 강렬하게 남는다" 등 임직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또한, 시네마틱 촬영 기법과 3D·모션 그래픽을 활용해 몰입감을 높였으며, 세련된 영상미로 그룹의 기술 전문성과 하이테크 이미지를 강조했다.

그룹은 해당 콘텐츠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온라인 채널은 물론, 비즈니스 미팅, 해외 전시회 등 고객 대상 홍보 자료로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한국앤컴퍼니그룹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그룹이 추구하는 혁신 방식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프로액티브 컬처'를 바탕으로 실행 문화를 확산하고, 기술로 세상을 움직이는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security@fnnews.com 박경호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