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한섬 오브제(OBZEE), 25FW 시즌 ‘마이 아우터 시리즈(My Outer Series)’ 캠페인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5.10.22 13:15 댓글 0


한섬의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OBZEE)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협업한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마이 아우터 시리즈(My Outer Series)’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고유의 우아한 감성을 현대적인 데이웨어로 재해석하며, 시그니처 아우터 스타일링에 새로운 해석을 더했다.

특히 ‘버추얼 런웨이(Virtual Runway)’ 콘셉트를 적용한 이번 프로젝트는 AI 기술을 활용해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비주얼 크리에이티브를 구현했다. 오브제가 새롭게 제안한 가상의 페르소나는 브랜드 미학의 확장을 보여주며,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패션 경험을 제시한다.

스타일링 측면에서는 퍼와 아우터의 믹스 매치를 중심으로, 브라운·머스터드·그레이·네이비 등 중후한 색조의 컬러 팔레트를 활용해 클래식한 무드 속 정제된 페미닌 감성을 강조했다. 볼륨감 있는 퍼 카라 디테일과 구조적인 실루엣, 그리고 울과 레더 소재의 질감을 조합한 디자인은 아우터 중심의 FW 스타일링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오브제 특유의 정제된 감성에 테크놀로지를 접목시켜 패션의 새로운 표현 가능성을 실험한 사례”라며, “AI 기술을 활용한 시각적 접근은 브랜드의 예술성과 감성을 더욱 확장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브제의 25FW 시즌 캠페인 ‘마이 아우터 시리즈(My Outer Series)’는 오는 10월 22일부터 더한섬닷컴을 통해 온라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