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추석에는 건강 선물이 딱이지"...한가위 성수기 노린 제약사들

파이낸셜뉴스 2025.10.02 13:45 댓글 0

명절 앞두고 가족·지인에 건강 선물하려는 움직임 늘어
동국제약, '추석 선물 대축제' 통해 최대 75% 할인
동아제약, 인기 비타민 오쏘몰 최대 40% 할인
대웅제약 선마을, 웰니스 세션 프로그램 제공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맞춤형 선물 될 것"


동국제약 '마이핏 자개 에디션'. 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마이핏 자개 에디션'. 동국제약 제공

[파이낸셜뉴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영양제·힐링 프로그램 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다. 이에 제약사들도 맞춤형 추석 선물을 기획하고 본격 할인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2일 업계에 따르면 동국제약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한정판 '마이핏 자개 에디션'을 출시하고 오는 9일까지 판매한다. 면역과 활력을 위한 마이핏브이 멀티비타민 이뮨128과 간 건강과 피로 개선을 위한 마이핏브이 멀티비타민 피로앤 리버샷 등을 자개 에디션으로 구성했다.

건강몰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추석 선물 대축제'를 통해 최대 7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할인 제품에는 △부모님을 위한 천년보감 6년근 홍삼정 진액 스틱 △뿌리 가득 산삼배양근·침향보감 △관절·혈행 건강을 위한 마이핏V 관절연골 콘드로이친 △마이핏V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 △마이핏V 피로앤 리버샷 △마그마 스피드샷 등을 포함했다.

동아제약도 디몰에서 오는 12일까지 한가위 프로모션을 통해 생활·건강 브랜드 제품을 최대 55% 할인한다. 독일 멀티비타민 오쏘몰의 경우 최대 40% 할인과 함께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 콜라겐 제품은 오간자 포장 패키지로 제공한다.

아침 공복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함께 마시는 건강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기획하기도 했다. 스페인산 올리브오일 올리비바 선물세트와 비타그란 유기농 레몬즙을 조합한 올레샷 구성을 선보인다.

건강기능식품뿐 아니라 심신 회복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도 한다. 대웅제약 선마을은 바쁜 일상과 장거리 귀성길로 지친 이들을 위해 오는 9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웰니스 세션을 기획했다.

업계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에게 건강 선물을 주고 싶은 이들을 위해 다양한 건강 관련 선물과 혜택을 마련했다"며 "사랑하는 이들에게 맞춤형 건강 선물을 전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aya@fnnews.com 최혜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