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펫네임 '아드' 도입  |
| '플루아드쿼드프리필드시린지' 신규 광고 캠페인. 삼진제약 제공 |
[파이낸셜뉴스] 삼진제약은 CSL시퀴러스코리아 '플루아드쿼드프리필드시린지'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플루아드쿼드는 만 65세 이상 고령층을 대상으로 하는 면역증강 인플루엔자 백신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플루아드쿼드를 기억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아드'라는 펫네임을 도입했다. 또 대중들에게 신뢰도가 높은 방송인 한석준 아나운서를 엔도서(광고 핵심 메시지 전달자)로 발탁했다.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로 송출될 예정이다. 또 플루아드쿼드 주 키워드가 설정된 포털 검색 엔진도 가동된다.
김상진 삼진제약 사장은 "다가오는 독감 시즌을 맞아 고품질 백신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것"이라며 "고령층을 비롯한 국민 모두의 건강을 위한 감염예방에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aya@fnnews.com 최혜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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