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노브랜드버거 제공 |
[파이낸셜뉴스]
신세계푸드는 전국 노브랜드 매장에서 가을 시즌 한정 메뉴로 새우를 활용한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는 가을 제철 식재료인 새우를 재료로 하는 감바스를 버거로 구현한 신메뉴다. 스페인 요리인 ‘감바스 알 아히요’를 버거로 재해석해 개발했다. 감바스 새우, 감바스 베이컨 등 2종으로 출시된다.
감바스 새우 버거에는 노브랜드버거거가 새롭게 개발한 새우패티에 탱글한 식감의 통새우와 특제 감바스 소스, 다양한 토핑이 더해져 감바스 특유의 풍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감바스 베이컨 버거는 감바스 새우에 베이컨을 더해 감칠맛을 높였다. 버거 단품과 세트에 700원을 추가하면 베이컨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노브랜드 버거는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를 기념해, 감바스 요리의 본고장인 스페인을 여행할 수 있는 여행권 추첨 행사와 무료 세트업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2주 동안 NBB 앱에서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2종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페인 여행권(2명) △NBB 금액권 1만원(10명) △NBB 어메이징 감바스 새우 세트 무료 교환권(20명)을 증정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은 어메이징 더블 버거의 인기를 이어 가을시즌 동안 대표 새우버거 메뉴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