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기업 헬씨디어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뉴트로 컨셉의 특별 기획전 ‘화이트데이 스페샬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트렌드로 자리 잡은 뉴트로 감성을 반영해, 과거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벤트로 기획됐다. 연인의 건강과 피로 회복을 위한 ‘비타민 이뮨 세트’를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화이트데이 선물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당일 선물 발송이 가능하도록 사용자 경험을 개선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표 제품인 ‘헬씨디어 퍼펙트 이뮨’은 하루 한 병으로 면역력과 신체 활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을 황금 비율로 배합한 고함량 멀티비타민이다. 해당 제품은 조선비즈가 주최한 ‘2024 대한민국 푸드앤테크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퍼펙트 이뮨은 액상과 정제를 함께 구성한 이중 제형 멀티비타민으로, 120년 전통의 원료사 DSM의 독일 및 유럽산 비타민과 랄몽의 유럽산 미네랄 7종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노바렉스 제조사의 GMP 인증과 국제 기준인 ISO 인증을 거쳐 안전성과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달콤하고 상큼한
레몬 향의 액상은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하며, 비타민 B군(B1, B2, B6, B12)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4,000% 함유해 에너지 대사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헬씨디어 마케팅 담당자는 “매년 식상한 초콜릿 대신,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센스 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건강을 생각한 멀티비타민과 손편지를 함께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이번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실용적인 건강 선물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