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공시

미래에셋 TIGER 유로스탁스50증권상장지수투자신탁(주식-파생형)(합성 H) ETF기타시장안내

TIGER 유로스탁스50(합성 H) 2022.01.19 09:20

ETF기타시장안내
제목 투자유의사항안내
내용
본 ETF는 STOXX가 발표하는 “EURO STOXX 50 지수”를 추적대상지수로 하여 1좌당 순자산가치의 변동률을 기초지수의 변동률과 유사하도록 투자재산신탁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EURO STOXX 50 현물지수에 연동되기 때문에, 장중NAV는 한국 기준으로 새벽 유로존 주식시장 본장의 움직임을 반영한 후,한국 시장 개장 동안에는 변동되지 않습니다.

반면 EURO STOXX50 선물은 한국 개장시간에 전자장에서 가격이 실시간으로 변동되며(Euro STOXX 50 Index Continuous Contract), 본 ETF의 유동성 공급자는 EURO STOXX50 선물의 가격 변동분을 반영하여 호가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해당 상품은 실시간 iNAV와 체결가격 사이의 괴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 여러분께서는 이 점 투자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URO STOXX 50 선물의 전자장 가격 실시간 움직임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marketwatch.com/investing/future/euro%20stoxx%2050%20futures?countrycode=de&iso=xeur
 
기타 투자판단에 참고할 사항 -

TIGER 유로스탁스50(합성 H) 관련뉴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