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최신뉴스

가스공사, 신입직원 61명 채용…"취업 지원 대상에 점수 우대"

뉴스핌 2023.01.25 18:33 댓글0

[세종=뉴스핌] 이태성 기자 = 한국가스공사 25일 대구 본사에서 신입직원 임용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입직원은 총 61명으로 본사 및 사업소 배치 후 3개월간 수습 과정을 거쳐 가스공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이날 행사에는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해 신입직원들을 격려했다.


한국가스공사가 25일 대구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신입직원 임용식을 개최한 가운데,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두번째줄 가운데)과 신입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국가스공사] 2023.01.25 victory@newspim.com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은 "활기차고 열정이 충만한 신입직원들의 모습을 보니 우리 공사의 밝은 미래가 기대된다"며 "국가적 사명을 완수한다는 자부심과 열정을 가지고 가스공사에 희망을 주는 인재로 성장해 나가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가스공사는 지난 2020년 이후 취업 지원 대상자, 북한 이탈 주민, 다문화 가족, 경력 단절 여성에 대한 우대 점수 부여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열린 채용을 지속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2014년 본사의 대구 이전 이후부터는 '지역 인재 목표제'를 최대 수준인 30%로 운영해오고 있다.


victory@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