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몰에 크록스 팝업
전용공간서 지비츠 100종 선보여
|
롯데백화점이 22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크록스 팝업스토어를 연다. 롯데백화점 제공 |
롯데백화점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크꾸(크록스 꾸미기)'(사진)에 빠진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22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는 크록스 팝업스토어 '플레이 투게더 크록스 월드(Play 2gether Crocs World)'가 열린다.
크록스는 2021~2023년 구글 검색 데이터 분석 결과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로 꼽힐 만큼 주목받는 브랜드다. 롯데백화점에서도 크록스 매출은 지난해에만 전년 대비 25% 늘었고, 올해 1~4월에도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30% 뛰었다. 크록스 인기에 최근 몇 년간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지비츠 참을 활용해 개성 있는 크록스를 완성하는 '크록스 꾸미기'도 덩달아 유행하고 있다. 지비츠 참은 크록스 신발 윗부분에 있는 구멍에 꽂는 액세서리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크록스 꾸미기 전용 공간인 '지비츠 참 바(Bar)'에서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참을 이용해 자신만의 크록스를 만들어볼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고객별로 어울리는 크록스 제품과 색상을 추천해 주는 '크록스 서머 컬러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