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최신뉴스

'음악중심' woo!ah!(우아!), 사랑스런 매력 폭발! '롤러코스터' 퍼포먼스 선사

파이낸셜뉴스 2022.12.10 16:13 댓글0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음악중심'을 '우아'한 매력으로 가득 채웠다.

woo!ah!(우아!)는 오늘(10일) 오후 3시 15분 방송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네 번째 싱글 'Pit-a-Pat(핏어팻)'의 타이틀곡 'Rollercoaster(롤러코스터)' 무대를 진행했다.

woo!ah!(우아!)는 베이지색 위주의 트렌디한 의상을 입고 'Rollercoaster' 퍼포먼스를 펼쳤다. 특히 MBC M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에 이어 '음악중심'에서도 사랑스러운 안무와 비주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woo!ah!(우아!)는 최근 'Pit-a-Pat'을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타이틀곡 'Rollercoaster'는 고백하고 싶은 마음을 짜릿하면서도 설레는 롤러코스터에 비유한 노래. woo!ah!(우아!) 특유의 상큼함이 담겨 있어 화제를 모았다.

또한 'Rollercoaster'에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주목받은 원밀리언 크루가 안무 창작을 맡아 세간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와 함께 그룹 트와이스의 히트곡 메이커 이우민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woo!ah!(우아!) 이외에 민호, 니엘, 레드벨벳, 있지, 정동원, 티오원, 피원하모니, 드리핀, 아이칠린, 템페스트, 클라씨, 아이리스, 첫사랑, 위앤유 등이 출연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MBC '쇼! 음악중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