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최신뉴스

김우석, 오늘(25일) 컴백…브이라이브로 ‘적월’ 무대 최초 공개

매일경제 2020.05.25 18:40 댓글0

4_0.jpg

가수 김우석이 컴백한다.

25일 김우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솔로 데뷔 기념 V LIVE를 준비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우석은 화이트 컬러의 수트와 시스루 셔츠를 착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사, 이날 진행되는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 발매 기념 V LIVE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김우석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를 공개, 오후 8시 앨범 발매 기념 V LIVE를 진행하며 타이틀곡 ‘적월 (赤月) (Red Moon)’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11일 솔로 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김우석은 K, W, S 버전 오피셜 포토를 통해 섹시부터 청순, 고급스러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지난 21일 공개된 ‘적월 (赤月) (Red Moon)’ 첫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강렬한 이미지를 선사한 그는 23일 두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섹시미 넘치는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