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부산 미식여행을 집에서”…에어부산, 돼지국밥 밀키트 선봬

파이낸셜뉴스 2021.10.21 10:56 댓글0

[파이낸셜뉴스] 에어부산이 부산 대표 향토음식인 ‘돼지국밥’을 소재로 한 콜라보 밀키트를 선보인다.

이 회사는 밀키트 제조 전문 업체 푸드어셈블, 부산의 돼지국밥 맛집으로 알려진 본전돼지국밥과 협업해 ‘에어부산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어부산이 푸드어셈블, 본전돼지국밥과 협업해 만든 돼지국밥(위)과 순대국밥 밀키트. /사진=에어부산
밀키트는 돼지국밥과 순대국밥 2종으로 판매되며 푸드어셈블 홈페이지 및 네이버,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등 오프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밀키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 오후 12시 30분에 출발하는 에어부산 BX8813편(김포→김해)에 탑승하는 모든 승객에 에어부산 밀키트를 받을 수 있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 밀키트 무료쿠폰을 제공받을 체험단 100명을 선발해 우수 체험 수기를 작성한 참여자에게 국내선 항공권을 증정한다.

밀키트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국내선 항공권과 에어부산 굿즈 등을 제공한다.

그동안 많은 지역 기업과 협업을 통해 상생 마케팅을 펼쳐온 에어부산은 이번 지역 협업 마케팅도 지속적으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에어부산은 블록완구 제조사 옥스퍼드와 함께 콜라보 블록을 제작해 판매하고 있으며 부산 대표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모모스커피와도 스페셜티 제작 판매에 나서고 있다. 지난 9월부터는 부산 벤처기업 투어스태프와 제휴해 초소형 친환경 모빌리티 공유서비스 ‘투어지’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지역항공사로서 대표 향토음식인 돼지국밥을 통해 부산의 맛을 알리고 지역의 좋은 기업들을 알리기 위해 이번 밀키트를 제작하게 됐다”면서 “에어부산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다양한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도록 굿즈 등 다양한 에어부산 브랜드 제품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美 엔비디아 반도체 폭락에도 한국 증시 상승한 이유

    04.22 19:00

  • 진검승부

    전쟁의 포성이 들리면 주식을 사라

    04.19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3 15: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