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에어부산, 서비스품질 9년 연속 1위

파이낸셜뉴스 2025.11.11 18:29 댓글0

8개 평가 항목 모두 업계 최고점
국내 LCC 유일 공항라운지 운영


11일 202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인증 수여식에서 송명익 에어부산 영업본부장(왼쪽)과 문동민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에어부산 제공
에어부산은 11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5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인증 수여식에서 저비용 항공(LCC) 부문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에어부산은 서비스 품질 평가를 구성하는 8개의 평가 항목 모두 업계 최고점을 기록하며 종합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창립 18주년을 맞이한 에어부산은 완벽한 안전, 편리한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을 핵심 가치로 항공 본연의 서비스에 집중하며 경쟁력 강화에 힘써왔다. 지난 5월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24년 항공운송서비스 평가'에서는 국적 항공사 중 유일하게 전 부문 '매우 우수' 등급을 받았다. 특히 정시 운항 부문에서 9년 연속 '매우 우수' 평가를 받아 '약속을 지키는 항공사'로서의 고객 신뢰를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국내 LCC 중 유일하게 공항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는 에어부산은 지난해 김해공항 국제선 신축 터미널 이전에 이어 올해 인천공항 제2터미널 이전 등 쾌적한 환경을 구축하며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권병석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추석 연휴 전 마지막 시황 점검

    10.01 19:00

  • 진검승부

    고객예탁금과 신용 자금 급증

    09.30 19:00

  • 진검승부

    환율 하락과 지수 반등

    09.29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12.20 20: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