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신학기 우리 아이 패션 콘셉트는 '대륙을 누비는 탐험가'

파이낸셜뉴스 2024.02.29 14:15 댓글0

 신학기 우리 아이 패션 콘셉트는 '대륙을 누비는 탐
[파이낸셜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가 24년 봄·여름(SS) 시즌 새 컬렉션을 공개했다.

2월 29일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을 전개하는 더네이쳐홀딩스에 따르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는 이번 SS 시즌 콘셉트를 '오세아니아로 떠나는 여정'으로 잡았다. 오세아니아 대륙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그곳에서 서식하는 동물들을 탐험하고 이를 보호하기 위한 메시지를 담았다.

저 '어드벤처 라인'은 탐험정신, 자연과의 공존 등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제품 곳곳에 녹여냈다. 판테라, 우븐, 셋업 등 실용성 높은 유틸리티 무드의 탐험 룩을 선보였다.

'팀 내셔널 라인'에서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바시티 재킷을 활용한 캐주얼한 풀 착장 코디를 제안했다. 신학기 바시티 무드를 보여주는 다채로운 컬러감과 로고 그래픽, 포인트 라벨 등을 제품 디테일에 적용해 트렌디한 등굣길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여아 전용 라인'에서는 지난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공식 모델을 배우 오지율로 선정한 이후 지속해서 라인을 확장하고 있다. 올해는 저학년부터 고학년을 타깃으로 '다이마루 셋업'과 '테리 셋업'을 선보였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바시티 재킷을 활용한 트렌디한 스타일의 코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며 "아이들의 등하굣길이 더욱 설레고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셉트의 매력적인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8 04: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