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8일
LG생활건강과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소개하고,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뷰티, 음료 카테고리 브랜드 22곳이 참여한다. 온더바디, 엘라스틴, 피지, 아우라, 홈스타, 코카-콜라, 환타, 숨37, 빌리프 등이 대표적이다. 브랜드 별 인기 상품은 8일 하루동안 온라인 최저가 수준을 유지한다.
특히, 슈퍼딜 코너를 통해 소개하는 115개의 딜 상품은 G마켓 MD가 엄선해 보다 강력한 할인율을 자랑한다. 대표 상품으로 ‘아우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스모키머스크’, ‘온더바디 수퍼보타닉 바디워시
레몬 로즈마리 로즈’, ‘엘라스틴 프로틴클리닉 고영양 샴푸’ 등이 있다.
할인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에서 LG생활건강 브랜드 상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30% 중복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일반고객도 20% 중복 할인쿠폰을 무제한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낮 12시와 저녁 8시에는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랜덤 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오직 G마켓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기획 상품도 마련했으며, 골드바 1돈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올인 프로모션을 통해 단 하루 동안 LG생활건강 상품 구매 시 연중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케팅 역량을 집중했다”며 “브랜드 단독 기획 상품과 실용성을 고려한 경품을 다수 준비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