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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 제품 이미지. 롯데웰푸드 제공 |
[파이낸셜뉴스] 롯데웰푸드는 지난 1983년 빼빼로 브랜드 출시 이래 최초로 신규 플레이버를 국내외에 동시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브라질, 중국, 싱가포르 등 해외 9개국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는 대표 K디저트인 팥빙수와 인절미의 맛을 초콜릿과 쿠키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빼빼로 본연의 달콤한 맛에 고소한 콩고물의 풍미를 담은 초콜릿과 바삭한 식감을 주는 쿠키가 더해졌다.
롯데웰푸드는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현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국내 소비자 체험단을 운영 중이다. 향후 글로벌을 대상으로 한 SNS 이벤트도 전개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국의 맛을 글로벌 스낵 시장에 알리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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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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