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롯데웰푸드, 소스 간편식 '요리킥' 리뉴얼

파이낸셜뉴스 2024.05.20 14:35 댓글0

&#39;요리킥&#39; 디지털 광고 캠페인 &#x2F;사진&#x3D;<span id='_stock_code_280360' data-stockcode='280360'>롯데웰푸드</span>
'요리킥' 디지털 광고 캠페인 /사진=롯데웰푸드
[파이낸셜뉴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요리소스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요리킥'을 리뉴얼하고 이를 소개하는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요리킥은 특별한 요리를 쉽게 만들어주는 셰프의 특별한 비법(Kick)이라는 의미로 '10분 요리'와 '1분 요리'를 내세우며 일품요리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요리킥은 집밥족 증가 등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는 소스 시장을 공략하는 브랜드다. 이번 리뉴얼은 1인가구와 기혼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각각 고려해 반영했다. 간단하고 편리한 식사를 원하는 1인 가구를 위한 '1분 요리킥'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근사한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고 싶은 기혼 가구를 위한 '10분 요리킥'으로 시리즈를 재구성했다. 패키지도 직관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새단장했다.

10분 요리킥 시리즈는 '마라샹궈', '고추잡채', '마파두부 등 중화요리 3종이다. 각 메뉴에 알맞은 채소, 고기 등 재료와 요리킥 소스만 있으면 준비부터 조리, 플레이팅까지 10분만에 근사한 중화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1분 요리킥 시리즈는 '갈릭키마카레', '버터치킨카레' 등 일식카레 2종이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된다.

요리킥의 새단장을 알리는 디지털 광고 캠페인도 진행한다. '10분 중화요리' 편과 '1분 일식카레' 편으로 구성된 요리킥 콘텐츠는 셰프의 열정과 혼이 담긴 요리를 10분, 1분만에 누구나 완성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감성으로 전달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요리킥만 있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셰프의 비법이 담긴 특별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요리킥 메뉴를 더욱 다양하게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급등매매

    ★실리콘투★ 300% 급등한 풍선기법 대공개

    06.20 08:00

  • 백경일

    ■팍스넷 [수익률 최고 전문가] (황금) 대장주 잡아라! ~ ( 실리콘투 ~축~ )

    06.28 08:20

  • 진검승부

    신나게 급등하는 K푸드 테마주 급등 패턴

    06.1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6.16 08: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