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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라운제과 제공 |
[파이낸셜뉴스] 크라운제과는 말차의 달콤쌉싸름한 풍미를 듬뿍 품은 ‘말차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크라운이 한 가지 맛을 테마로 제품들을 동시에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말차하임 △쿠크다스 말차 △크림블 말차 가 그 주인공이다. 신제품은 이달부터 세 달간 총 80만 개만 한정 생산한다.
국내 최고 녹차 산지인 보성 고급 말차로 떫은맛은 낮추고 특유의 향긋함은 온전히 살린 것이 특징이다.
‘쿠크다스’는 부드러운 비스킷 사이에 말차 특유의 달콤쌉쌀함을 품은 크림을 넣어 카페 디저트의 고급진 맛을 담았다. ‘말차 하임’은 겉과 속이 모두 녹색으로 변신했다. ‘크림블’은 내부 크림을 10% 증량해 깊고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 두툼한 말차 크림층 덕에 한층 진한 녹차의 감칠맛과 한입 가득한 풍성함이 강점이다. 작년에 출시해 200만개 완판된 ‘콘말차’도 성원에 힘입어 말차 에디션 3종과 함께 다시 출시됐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MZ세대 열풍인 말차와 국민 과자가 만나 탄생한 초록빛 디저트 라인업”이라며 “앞으로도 시즌마다 사랑받는 식문화 트렌드와 좋은 원재료를 담아 한층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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