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크라운산도, 출시 후 69년 만에 첫 콜라보..CGV 팝콘으로

파이낸셜뉴스 2025.02.26 09:53 댓글0

<span id='_stock_code_264900' data-stockcode='264900'>크라운제과</span> 제공
크라운제과 제공

[파이낸셜뉴스] 크라운제과는 CGV와 손잡고 대표제품인 크라운산도의 맛과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한 ‘크라운산도 딸기팝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크라운산도 딸기팝콘은 전국 138개 CGV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산도는 195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매출 약 1조2000억원, 누적 판매량은 약 182억개 기록을 보유중이다. 현재도 매년 약 200억원의 매출을 자랑하는 국가대표 샌드 비스킷이다.

딸기팝콘은 산도 출시 69년만에 처음 선보이는 협업 제품이다. 크라운제과 측은 '국내 1등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가 국내 샌드 비스킷 누적 판매량 1등 산도를 픽한 1등간의 만남'이라고 설명했다.

화이트초콜릿맛 팝콘에 새콤한 딸기가 콕콕 박혀 있다. 팝콘과 함께 딸기 과육이 씹히는 ‘크라운산도 딸기라떼’와 새콤달콤한 딸기 크림이 듬뿍 들어간 ‘크라운산도 아이스슈’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컬래버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26일부터 산도 콜라보 콤보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산도 과자를 제공한다. CGV 인스타그램 ‘CGV 딸기축제’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산도 1박스를 증정한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69년만에 산도가 처음으로 샌드가 아닌 팝콘으로 변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산도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이재명 정책주 공략법

    04.25 19:00

  • 진검승부

    눌림목과 낙폭과대 공략할 때 차이

    04.24 19:00

  • 진검승부

    대선테마주 비중 조절의 중요성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8 02: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