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펄어비스 "검은사막 PS5-XSX 전용 버전 개발"

파이낸셜뉴스 2021.09.17 14:59 댓글0

검은사막 콘솔 4분기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파이낸셜뉴스]
검은 사막 이미지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콘솔 4분기 업데이트 로드맵과 플레이스테이션(PS5) 엑스박스(XBOX Series X) 전용 버전 개발 계획을 공개했다.

펄어버스는 검은사막 콘솔 9월 '생활 장비 마노스'를 시작으로 Δ아토락시온 사카라키아 Δ시즌+ Δ대양의 심장 벨 Δ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 Δ환상마 둠 등의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10월 선보일 신규 협동형 던전 '아토락시온 - 사카라키아'의 플레이 영상도 최초 공개했다. '사카라키아'는 '바아마키아'에 이은 신규 던전으로 해저 테마가 특징이다.

펄어비스는 신규 지역인 '오딜리타' 세부 업데이트 계획을 밝혔다. 12월 업데이트 될 '오딜리타'는 카마실비아에서 쫓겨난 아히브들과 불사의 연금술사 카프라스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신규 지역이다. 이용자는 새로운 지역에서 도전을 즐기며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오딜리타' 공개와 함께 가장 강력한 방어구 '죽은신의 갑옷'과 신규 보물 '라 오르제카'의 모습도 공개했다.

검은사막 소니 PS5, MS XBOX Series X 전용 버전도 개발한다. 기존 콘솔 이용자들은 개발이 완료되면 최신 기기에서 무료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장제석 펄어비스 검은사막 디자인 실장은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리고 있는 소식 중 하나로 개발진에게도 매우 설레는 작업이 될 것 같다"며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주식투자는 심리싸움입니다

    04.16 08:07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전쟁 관련 이슈가 발생할 때 대처 방법

    04.15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16 12: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