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뉴스

MP한강 ‘해서린’, 프로듀스X101 출신 배우 이세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

아시아경제 2020.05.28 16:03 댓글0


MP한강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해서린’은 브랜드 전속모델로 Mnet ‘프로듀스X101’ 출신 배우 이세진을 발탁했다.


앞서 MP한강은 국내 색조 및 기초화장품 브랜드 릴리바이레드, 해서린, 디어오운 등을 운영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이세진이 가지고 있는 순수한 소년미와 부드러운 이미지가 해서린과 잘 어울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고 말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해서린은 시간과 상황에 맞는 피부맞춤 스킨케어로 피부고민 해결을 제시한다. 하루의 피부변화에 따른 적합한 피부관리 제품을 출시하여 누구나 쉽게 체계적인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해서린은 2020년 새로운 브랜드 얼굴로 배우 이세진을 발탁함에 따라 기획세트, 포토카드, 브랜드 화보촬영 등을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제공할 계획이다.


대표제품 ‘모닝부스트 앰플토너(아침토너)’는 2019년 겟잇뷰티 토너 부문 제품력 1위를 차지하며 뷰라벨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를 중심으로 해서린의 각 라인인 ‘아침(MORNING LINE)’, ‘해질녘(SUNSET LINE)’, ‘밤(NIGHT LINE)’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서린은 소비자에게 매 시간 함께함을 나타낼 수 있는 ‘온종일 너의 시간에 머무르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모토로 기존 스킨케어 이미지와는 다른 색다른 브랜딩을 갖추고 있다”며 “배우 이세진과 함께 트렌디하고 접근성이 용이한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이세진은 웹 드라마 ‘오빠가 대신 연애해줄게’(이하 오대연) 주연으로 발탁되어 온라인 플랫폼 공개를 앞두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해서린 제품은 주요 H&B스토어인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목록

무료 전문가 방송

  • 진검승부

    [공개방송]중국증시 폭등과 국내 유망 업종&테마 분석

    07.13 07:00 무료방송중
  • 브랫핏

    [키움증권 실전 투자대회1위!!] 세력주 포착!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07.13 08:00 무료방송중
  • 김프로K

    가치주의 성공신화! 이기려면 선점하라!

    07.13 08:01 무료방송중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7.13 10: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