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크린 갓따옴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빙그레 제공 |
[파이낸셜뉴스] 빙그레는 다음달 17일까지 골프 토털 플랫폼 기업
골프존과 '스크린 갓따옴'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빙그레의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따옴의 슬로건인 '자연에서 갓 따옴'을 활용해 스크린 골프장에 다녀온 느낌을 강조하는 언어 유희가 특징이다. 전국 9500여개 골프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즐거운 체험형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다.
골프존의 인기 코스로 유명한 스카이뷰, 하이원, 울진마린 등 이벤트 CC를 플레이하고 스크린 화면에 연출되는 따옴 제품 모양의 풍선을 3번 맞추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경품을 받으며 즐겁게 스크린 골프를 플레이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골프 #프로모션 #갓따옴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